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

팅: 팅은 테이블 업종에서 쓰는 말로, 이미 초이스되어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손님이 성노동자를 나가라고 했을 때 쓰는 말이다. 튕겼다에서 유래한 말로 추측되며 줄여서 그냥 "저 팅이요." 같은 식으로 쓴다.

☆ 찌질이 : 핸플 업소에 가서 아가씨에게 서비스 이상을 강요하거나 못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아딜 : 아가씨 딜레이의 줄임말. 아가씨가 없어서 방을 못맞추고 빵구방(성매매)으로 냅두거나 손님을 못받는 경우에 아딜이란 단어를 사용한다.

애비: 룸 업소에서 아가씨를 총괄하는 담당 상사를 부르는 이름. 보통 영업진은 애비, 아가씨는 새끼라고 부른다.

애인 모드 : 분위기를 애인처럼 해 주는 형태. 말 그대로 모드에 불과한데 이에 현혹되어 로맨틱한 감정에 빠지는 손님들이 많음.

그렇다면 “왜 마사지 은어들이 다양하게 생겨났을까?”라는 의문점이 생길 텐데요.

오바이트(성매매)/오비: 룸 업종에서 손님이 초이스를 보기 전이나 후 그냥 가게에서 나가는 것을 말한다. 손님 입장에서 가격이 비싸거나 아가씨가 맘에 들지 않아서 나가기도 한다.

티팬티 : 뒤가 얇은 헝겊 줄로 된 팬티를 지칭함. 업계의 최초 공식 티팬티 서비스는 학동 오렌지로 기록되며 당시 학동 오렌지의 매니저였던 유리양이 착안한 서비스.

You can email the internet site proprietor to let them know you were blocked. Be sure to include things like Whatever you had been accomplishing when this site came up as well as Cloudflare 핸플사이트 Ray ID located at the bottom of the web page.

스메 : (스)치면 (메)이드의 준말로, 손님이 많고 아딜이 걸려있을때 쓰는 말이다. 즉, 아가씨가 너무 없어서 일단 출근하면 초이스 된다는 뜻.

그리고 테이블이 커서 손이 잘 안 닿는 경우 미리 이쑤시개를 가져와 안주를 잘라놓거나 티슈 https://www.handple.biz 등을 덜어 놓으면 셋팅이 끝난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관련해서 구글에 검색해 보시면, 초성 자음 은어들이 많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장 : 기타 업소에서 영업진을 모두 실장이라 부른다. 룸 업소에서 영업진들은 영업 담당/전무/이사 등으로 실제 직책이 구분되어 있는데, 기타 업소에서는 보통 한 두명의 영업진이 있다보니 그냥 전부 실장 오빠라고 부른다. 보도 사무실에서는 전부 삼촌 혹은 오빠라고 한다.

셋팅 : 셋팅은 헤메렌을 가리키기도 하고, 룸 업종의 테이블 셋팅을 가리키기도 핸플사이트 한다. 보통 테이블 일할 때는 테이블 셋팅을 가리키는데 두명 당 하나씩 들어오는 얼음통을 핸플사이트 나와 파트너 앞에 갖다놓고, 언더락 잔을 두개씩(하나는 술, 하나는 차) 각각 앞에 놓고 스트레이트 잔을 하나씩 놓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